티스토리 뷰

조동혁 나이 백지영 여자친구 결혼 결혼 전여친
요즘 예체능을 통해 화재인 배우 조동혁이 ‘마녀사냥’에 처음 방문해 과거 연애사를 거리낌 없이 시원하게 쏟아냈다고 하는데요. 그는 연인과의 데이트에서 비용부담부터 이상형 얘기까지 꽤 흥미로웠습니다.

 

이날 조동혁은 야한 생각을 얼마나 하는지 얘기를 시작으로 화끈하게 막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이날 MC들은 ‘남자는 6초마다 야한 생각을 한다’는 기사에 대해 얘기를 나눴습니다. 당시 MC들은 ‘상남자’ 포스를 풍기는 조동혁을 보고 “얼굴색만 보면 3초마다 야한 생각을 하는 것 같다”고 말을 하기도 햇는데요.

 

 

이에 조동혁은 당황스러워하면서도 최근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을 언급하며 “정글에서도 그랬다”고 가감 없이 얘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조동혁은 “그런데 나이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다.

 

 

 

 

어렸을 때는 계속 생각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스트레스도 있고 그러다 보니까 7초 정도?”라고 생각지 못하게 솔직하게 얘기해 눈길을 끌기도 햇씁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한 얘기에서도 의외의 답변을 했다고 하는데요.

 

 

조동혁은 이상형 질문에 “예쁜 친구와 외모가 좀 떨어지는 친구가 있으면 나는 늘 덜 예쁜 여자에게 꽂힌다. 그러면 예쁜 친구가 날 좋아한다. 주위에서도 예쁜 친구를 만나라고 하는데 나는 꼭 떨어진 친구한테 끌리더라.

 

 

그러면 나는 떨어지는 친구를 만났다”고 말했다. 특히 “외모의 차이가 분명히 느껴지지만 덜 예쁜 여자에게 꽂힌다”고 취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남녀 데이트 비용’을 주제로 한 앙케이트에 대해 얘기를 나누던 중 신동엽이 조동혁에게 “경제력이 어마어마한 여성분을 만났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조동혁은 머뭇거리다 인정을 하기도 했었죠. 한편 배우 조동혁이 전 여자 친구 백지영에 대해 방송 최초로 입을 열기도 했었는데요. 조동혁은 10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 녹화장에서 백지영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조동혁과 백지영이 과거 연인사이였던 것은 백지영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전 남자친구로 조동혁의 실명을 거론하면서 알려지게 됬었는데요. 백지영은 당시 몇몇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힘들 때 든든한 버팀목이 돼줬던 조동혁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 바 있기도 하죠.

 

 

 

 

또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백지영이 자신의 실명과 함께 이야기를 꺼냈을 당시의 복잡했던 심경도 털어놓기도 했었는데요. 이어 평소 백지영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해 스튜디오를 숨죽이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나이 : 1977년 12월 11일 (만 38세)
신체 : 184cm, 73kg
학력 : 명지대학교 사회체육학과
소속 : 싸이더스HQ
데뷔 : 2004년 'SBS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